나리타 공항에서 신주쿠 워싱턴 호텔 가는 법 3가지 한눈에 비교

신주쿠 워싱턴 호텔은 많은 도쿄 여행자들이 찾는 숙소이자 신주쿠 교통의 요지가 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지금부터 나리타 공항에서 신주쿠 워싱턴 호텔까지 가는 법 3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리타공항에서 신주쿠 워싱턴 호텔 가는법

1. 공항 리무진 버스

신주쿠 워싱턴 호텔은 나리타공항에서 출발하는 공항 리무진 버스 정류장 중 한 곳입니다. 따라서 신주쿠 워싱턴 호텔까지 한 번에 갈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요시간

약 1시간 50분

가격

3,000엔~4,000엔

경로

나리타공항에서 탑승 → 신주쿠 워싱턴 호텔 도착





2. 나리타 익스프레스

나리타 익스프레스는 신주쿠역에 정차하는 공항발 특급열차로, 신주쿠역에서 하차 후 호텔이 도보 7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용이합니다.

소요시간

약 1시간 30분

가격

3,250엔

경로

나리타 공항역에서 탑승 → 신주쿠역 하차 → 도보 7분 → 신주쿠 워싱턴 호텔 도착





3. 스카이라이너

스카이라이너는 신주쿠 워싱턴 공항까지 가장 빠르게 갈 수 있는 방법입니다. 신주쿠까지의 직행열차가 없어서 중간에 닛포리역에서 지하철 환승을 해야 하지만 환승시간을 모두 포함하더라도 신주쿠 워싱턴 호텔에 가장 빠르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빠른 환승을 위해 스카이라이너 앞좌석에 앉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소요시간

약 1시간 15분

가격

2,750엔

경로

나리타 공항역에서 탑승 → 닛포리역 하차 → JR야마노테선(지하철) 환승 → 신주쿠역 하차 → 도보 7분 → 신주쿠 워싱턴 호텔 도착





지금까지 나리타 공항에서 신주쿠 워싱턴 호텔까지 가는 3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위 방법들 중 하나를 골라 일정에 맞춰 가장 효율적인 동선을 계획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