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주쿠 워싱턴 호텔 근처 맛집을 찾고 계셨나요? 도쿄의 심장, 신주쿠 워싱턴 호텔 맛집 4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1. 스시 바 나미노리 (Sushi Bar Naminori)
스시 바 나미노리는 신주쿠 워싱턴 호텔 지하 1층에 있는 스시집 입니다. 가격 대비 생선의 질이 좋은 것으로 유명한 곳이며, 구글 평점도 4.6점으로 신주쿠 내 스시집 중에서도 좋은 편입니다.
- 거리: 신주쿠 워싱턴 호텔 지하 1층 (신주쿠역 도보 7분)
- 주소: 3 Chome-2-9 Nishishinjuku, Shinjuku City, Tokyo
- 영업시간:
- 월요일~금요일 11:40-14:00
- 토요일 18:00-23:00
- 일요일 휴무
- 포장 가능 여부: 가능
2. 우동 신 (Udon Shin)
신주쿠에서 유명한 자루우동 맛집 입니다. 자루우동은 쯔유와 우동면이 따로 나오는 우동인데요, 우동면을 별도로 제공되는 쯔유에 찍어드시면 됩니다.
웨이팅이 있는 편으로, 평일에 가도 2시간 정도의 웨이팅을 하셔야합니다. 평일 오픈 시간에 번호표를 미리 받고 오시는게 좋습니다. 웨이팅이 긴만큼 일본 정통의 맛있는 자루우동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 거리: 신주쿠 워싱턴 호텔 도보 7분 (신주쿠역 도보 2분)
- 주소: 1F, 2 Chome−20−16 Yoyogi, Shibuya, Tokyo
-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 포장 가능여부: 불가
3. 신파치 식당 (Shinpachi Shokudo)
신파치 식당은 일본 가정식을 저렴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우리나라로 치면 백반집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아침 일찍 문 열고 밤 늦게 문을 닫아서 일정을 시작하기 전이나 일정을 마치고 호텔로 돌아오는 길에 한끼를 충전하기 딱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연어 뱃살 숯불구이 정식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 거리: 신주쿠 워싱턴 호텔 도보 8분 (신주쿠역 도보 2분)
- 주소: 1F, 1 Chome−15−9, Nishishinjuku, Shinjuku City, Tokyo
- 영업시간: 매일 07:00-22:30
- 포장 가능여부: 가능
4. 타치즈시 요코초 (Tachizushi Yokocho)
타치즈시 요코초는 일본 전통 분위기의 서서 먹는 스시집 입니다. 다행히도 의자가 있는 좌석도 있습니다. 스시 10피스에 약 1,200엔의 극강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일본의 서서 먹는 식당 이색 경험을 하기 좋은 곳입니다.
- 거리: 신주쿠 워싱턴 호텔 도보 8분 (신주쿠역 도보 1분)
- 주소: 1F, 1 Chome−18−13, Nishishinjuku, Shinjuku City, Tokyo
- 영업시간: 매일 11:30-22:30
- 포장 가능여부: 가능
지금까지 신주쿠 워싱턴 호텔 근처 맛집 4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위 식당들을 참고하시어 호텔 근처에서 편안한 미식 경험을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