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이 얼마전 유튜브에서 도쿄에 방문한 신동엽, 김동현과 함께 도쿄 맛집탐방을 했는데요. 그 중 두 번째로 갔던 도쿄 장어 맛집인 이치노야 (Ichinoya)를 소개해드릴게요!

이치노야
이치노야는 도쿄 니시아자부에 위치한 장어전문점입니다. 가와고에에 위치한 본점은 200년이 넘었을 정도로 유서깊은 곳이며, 이곳 니시아자부 지점도 현지인과 여행객들 사이에서 유명하답니다.
롯폰기역에서 도보 10분 정도 걸리며, 만석일 경우 시부야역 부근에 있는 이치노야 신센점을 방문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 주소: 4-1-6 Nishiazabu, Minato City, Tokyo 106-0031 일본
- 영업시간: 11:30~21:00 (브레이크 타임 14:00~17:30)
- 매주 월요일 휴무


메뉴
이치노야에는 기본 장어덮밥 외에도, 장어 뼈 튀김, 간구이, 우마키(계란말이 장어) 등 장어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들이 있습니다. 특히 니시아자부 지점의 장어덮밥은 간이 적당하고, 밥알이 장어와 잘 어우러진다는 평이 많아요!
주문 즉시 장어를 굽기 때문에 길면 50분 이상 대기하는 경우도 있어, 여유 있게 방문하시는 걸 추천해요. 예약 방문이라면 예약시 미리 장어를 준비해달라고 요청하면 도착 후 15분 내 가져다 주기도 합니다.
추성훈이 주문한 메뉴
- 장어덮밥 특 (죠 우나쥬)
- 장어 초무침 (우자꾸)
- 장어 계란말이 (우마끼)
- 생맥주 (나마비루)




가격대
이치노야는 장어전문점답게 가격대가 있는 편입니다.
장어덮밥은 크기에 따라 5,200엔~7,400엔 선이며, 코스요리의 경우 인당 11,000엔 입니다. 일본도 물가가 많이 오르긴 한 것 같다만, 이곳에서 접대, 비즈니스 모임, 기념일 식사 등을 많이 하는 걸 보아하니 적정한 가격대가 아닌가 싶습니다.
예약
앞서 언급한 것처럼, 장어요리는 시간이 꽤 많이 걸리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 걸 추천해요.
날짜와 방문시간, 인원을 선택하시고 고객요청입력란에 미리 희망하는 메뉴를 적어주시면 음식이 좀 더 빠르게 나올 거예요!
마무리
지금까지 추성훈이 극찬한 장어덮밥 맛집 ‘이치노야’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담으로 추성훈이 야노시호와 연인 시절 데이트 장소로 많이 갔던 곳이라고도 합니다. 도쿄에서 즐거운 미식여행 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